Bangkok,  Hotels,  Languages,  Thailand,  한국의

The Okura Prestige, 방콕 (한국의)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은 요즘의 숙박서비스업계와는 약간 색다른 호텔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호텔들이 아주 작은 객실들을 제공하는 반면에,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의 객실들은 심지어 가장 낮은 종류의 디럭스룸들조차 아주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붕이 있는 통로를 통해서 플로엔  칫 BTS역으로 연결된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은 (거의 지은 지 1년정도 밖에 되지 않는) 아주 새 호텔입니다.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은  파크 벤처 에코플렉스 와 같은 건물 내에 자리잡고 있고, 방콕에서 유명한 도로인 위타유 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택시 기사에게 위타유 도로를 말한다면 명확하게 이 도로를 잘 알 것입니다. 따라서 이 도로를 찾는 데는 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택시기사가 새 호텔인 오쿠라 프레스티지 를 잘 알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위타유 도로에 도착했을 때 손님인 당신이 택시기사에게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 위치를 알려 줘야 할지도 모릅니다.

오쿠라  프레스티지는 큰 호텔은 아닙니다. 이 호텔은 240개의 객실만 가지고 있는데, 저는 이 호텔의 객실 배열방식을 좋아합니다. 이 호텔의 객실들은 직사각형 외양의 천정벽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것은 다른 호텔들이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호텔의 모든 구석구석을 이용해 가능한 한 많은 객실들을 제공하려는 것과는 다른 독특한 점이기도 합니다

This image has an empty alt attribute; its file name is Other-rooms_00002_tn.jpg

객실들은 반 공개구조로 되어 있고, 미닫이 문을 가진 욕실은 침실에서 분리되어 있습니다. 이 욕실에는 8명이 한꺼번에 다 들어가고도 충분할 만큼  아주 거대한 샤워실이 있습니다(농담이 아닙니다).  샤워실 수압이 굉장히 강해서 아주 좋습니다. 욕조에서 간신히 텔레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크림색의 고급스러운 친환경 세면용품들이 정말로 좋았습니다. 화장실은 아주 이치에 맞게 욕실에서 떨어진 다른 작은 공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샤워를 하고 있을 경우 누군가 화장실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에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화장실은 일본손님들한테 크게 인기가 있을  일본식 비데입니다.

객실에는일본 차 세트뿐만 아니라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도 있습니다. 저는 차봉지가 아닌 녹차 잎이 있다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들었고, 더 세련된 느낌을 주어서 좋습니다. 게다가 객실에는 새 호텔에서는 보기 힘든  접는 방식이 아닌 붙박이식으로 된 여행가방을 놓을 수 있는 선반이 있습니다.  호텔 객실의  침대는 적당하게 단단하고 부드러워, 제겐 소피텔의 객실 침대에 이어 두번째로 가장 좋은 침대였습니다. 침대옆에는 카펠라 싱가폴 호텔의 것과는 틀리게 명확하고 사용하기 쉬운 터치 스크린 조명 제어판이 있습니다.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이 호텔의 높이입니다. 로비는 24층에 있고, 객실들은 26층부터 있습니다. 이 호텔은 근처에서 가장 높은 빌딩입니다. 즉, 객실안에  앉아서 또는 업 앤 어바브 레스토랑에서 아침 식사를 하면서 탁 트인 방콕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도심을 바라볼 수 있는 야외 발코니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객실이 아주 높은 빌딩에 위치하고 3중 유리로된 창문이 열과 소음을 차단하므로  밖에서 들리는 소음을 전혀 들을 수 없습니다.  마치 호텔  객실이  방콕의 소란한 환경으로부터  품격있고 조용하고 우아함으로 보호를 받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저는 밤이 될때  창문옆에 서서  창문밖 아래의 자동차에 비치는 반짝이는 빛을 바라다  보는 것이 좋았습니다. 자동차들이 아주 작고 조용해  보였습니다. 먼 발치에 있는 빌딩들은 그저 평화롭게만 보였습니다.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의 창문을 통해서 본  순간 방콕은 위험해 보이지 않았습니다

손님들은 보통식 아침식사 부페나 일본식 세트 아침식사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아침식사  부페는 괜찮은 정도로 다양하며 음식의 질도 좋습니다. 일본식 세트 아침식사는 맛과  미적인 면에서도 정말로 아주 좋습니다. 일본식 세트 아침식사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채

주방장이 선택한  달걀 요리

생선 소금 구이

야채 조림

밥 또는 죽

된장국

피클

만약 아침 6시전에 호텔에서 체크 아웃을 해야한다면, 패스트리, 커피 그리고 차로 구성된 간편하게  즉석에서 바로 집어 갈 수 있는 아침식사가 리셉선 바로 옆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은 아주 훌륭한 객실 정돈 서비스 를 제공합니다. 객실 청소부는 내가 사용한 커피잔들을 아주 깨끗하게 씻어 정리 해  놓는 등 청소를 너무 잘 해서, 청소가 끝난 후 제 호텔방은 완전히 새 호텔방처럼 느껴졌습니다.  객실 청소부의 주도성과 세밀함에 저는 가장 감명을 받았습니다. – 객실 청소부들은 작은 수건을 깔아서 제 콘택트 렌즈 용액과 렌즈 보관용기를 그 수건 위에 놓아두었습니다.  서비스로 유명한 샹그릴라 호텔에서조차도 전혀 경험하지 못한 아주 세심한 서비스였습니다.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은 서비스 세부 사항을 아주 잘 아는 호텔입니다.

반면에, 업 앤 어바브 레스토랑에서의 아침식사 서비스는 약갼  이상했습니다. 맨 처음 업 앤 어바브 레스토랑에 들어갔을때, 종업원이 제 객실번호를 물어서 가르쳐 주었는데, 잠시 후에 자리에 앉았을 때, 다시 같은 종업원이 오더니 다시 객실번호를 물었습니다. 제가 아침식사가 끝날 무렵에  커피를 달라고 주문을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페 음식을 가지고 제 테이블로 돌아왔을때 이미 커피 포트가  제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었습니다. 마치 이 레스토랑의 직원들은 손님들의 요구사항을 무시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 후, 종업원들은 제 달걀 요리 주문을 혼돈하여 제 달걀 요리를 제 뒤에 앉은 일본 손님에게 주고 그 일본 손님의 달걀 요리를 제게 주는 실수를 했습니다. 이 레스토랑의 종업원들은 손님들이 종업원들을  접대하기 바라는 것 같습니다. – 종업원들이 테이블에서  그릇을 치우는 대신,  종업원들은 손님들이 나이프와 포크를 치우고 접시를 종업원들에게 주기를 바랍니다.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과 같은 건물내에 는 딘 앤 델루카 와 세븐 일레븐도 있습니다.  이것은 아주 편리한 점입니다. — 호텔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싶지 않거나 그냥 조금만 먹기를 원하는 경우에,  쉽게 이런 가게들에서 샌드위치를 살 수 있습니다.

호텔 객실의 디자인은   조용한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호텔  복도와 업 앤 어바브 바는  더 풍요롭고 고급스럽습니다.  업 앤 어바브 레스토랑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야마자토 일본식 레스토랑은 일본의 전통적인 우아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체로,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은 정말로 주위를 걸어다니며  안에서 지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 호텔의 실내장식은  그 자체로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객실 청소 서비스,  우아한 장식,  품질의 아침식사,  넓은 수영장,  좋은 장소와 편리한 교통.  만약에 방콕을  다시 방문한다면,  저는 확실하게  이 오쿠라 프레스티지  호텔에 다시 머물 것입니다.